본문 바로가기
일상 | Daily life/맛집 핥핥 | Famous Restaurant, Cafe

시청역 덕수궁 와플 맛집- 림벅 와플

by 그라치 2014. 1. 22.

 

 내가 먹었던 블루베리 크림치즈 와플!!! 따뜻할 때 먹어서 그런지 크림치즈가 살짝 녹아서 맛이 정말 일품이었다!! 크림치즈 사이사이 블루베리 맛과 향도 굉장하다!!! 내가 먹어본 와플 중에서 가장 맛있다고 자신있게 말할 수 있다. 내 친구들은 크림치즈 와플과 메이플 시나몬 와플을 먹었다. 뺏어먹어 봤는데 크림치즈 와플은 블루베리만 없을 뿐 블루베리 크림치즈 와플과 큰 차이가 없고, 메이플 시나몬 와플은 시나몬 덕후들이 굉장히 좋아할만한 맛이다!! 나도 시나몬 덕후,,, 다음엔 시나몬을 먹겠다! 플레인 와플에 시나몬 가루와 메이플 시럽이 가미되어 크림치즈 와플보다 담백하고 맛있었다.

 와플과 함께 음료도 파는데 대학생의 지갑은 얇은 관계로 음료는 마시지 못했다고 한다.....또르르 음료도 맛있어 보였는데 (후릅) 침만 삼켰을 뿐,,,,,,,벨기에 정통 와플이어서 그런지 1000원짜리 와플보다는 가격이 쫌 있지만 맛을 보면 비싸다는 생각이 들지 않는다. 홍대에도 림벅 와플이 있다고 하니 종종 가서 다른 맛들에 도전하겠으!!

 허니칩 와플이 새로운 메뉴로 등장하였다고 한다. 벌꿀 아이스크림이 생각나네. 그것도 맛있었는데 아이스크림 단맛+벌꿀 단맛이어서 ........ 이것도 맛있어 보인다 (후르릅) 막 구운 따뜻한 와플 위에 올려진 허니칩이라....입에 넣자마자 사라지면서 나에게 크나큰 아쉬움을 줄것같은!!!!!!! 먹고싶네

그렇다고 한다. 건강한 재료로 숙성시킨 반죽으로 만든다고 한다!! 그래서 그런지 길거리의 1000원짜리 와플과는 확실히 질적으로 다르다!! 맛있다 림벅와플!!! 재방문 의사 100%%%% 이거 먹으려고 일부러 먼길 갈 정도는 아니지만(내 귀차니즘도 한 몫하지만) 길거리를 가다가 림벅와플을 봤을때 그냥 지나치치 못할 정도로 맛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