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 Daily life/맛집 핥핥 | Famous Restaurant, Cafe

송도 해양경찰청 빵집 [J's Recipe] 이곳은 진리입니다*

by 그라치 2014. 1. 29.

 빵 덕후들이여 여기를 꼭 가보시길!!!!!

송도에 거주하는 외국인들도 반한 빵집이라고 들었는데

진짜 갈 때마다 외국인 손님들을 매번 본다

2013년 유럽여행가서 유럽 빵맛에 놀랐는데

송도 와서 그 빵맛을 구현해내는 빵집이 있다는 사실에 또한번 놀랐고

장난삼아 친구들과 '이 빵집 있어보인다~'하면서 들어가서 산 빵 맛에 놀라고 또 놀랐다

이런 빵집이 우리나라에 있다니

전국적으로 전국 5대 빵집이 있긴하지만 아직 그 집 빵들을 못 먹어봐서 모르겠지만

내가 지금까지 먹어본 빵 중에 j's recipe 빵이 제일 맛있다는 것은 확실하다

나는 개인적으로 느끼한 것을 싫어하고 단백한 맛을 좋아한다

빵을 굉장히 사랑하는 빵순이이지만 샤x빵이나 편의점 빵은 싫어한다

건강에 예민하기도 하고 뒷맛이 깔끔하지 않은 모든 음식은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

내가 이빵집을 사랑하는 이유는

1.뒷맛이 깔끔한 빵맛

2.기본에 충실한 빵맛

3.단백해서 감동적인 빵맛

때문이다!!!!!!!!!!!!!!!!!진짜 j's recipe 빵 구우시는 분 사랑해요

이런 빵을 맛보게 해주셔서 덕분에 빵에 대한 기준이 너무 높아져버려서 이제는 파리바xx 빵에 성에 안차요,,,,,ㅋㅋㅋ

 

 

 송도 해양경찰청 앞에 위치한 J's Recipe외관. 굉장히 작은 가게지만 인테리어부터가 빵을 제대로 하는 집 느낌이다.

여러 빵들이 있는데 제일 처음 눈에 띈것은 검은색 빵들...

돌맹이인줄 알고 친구랑 야 저거 돌 아냐? 먹어봐 돌 ㅋㅋㅋ 이러다가 저 돌같이 생긴 빵을 사와서 먹었는데

대박 그 이후로 일주일에 2~3번은 가게되었다

저 돌같이 생긴 빵은 먹물유자치즈크림빵이다. 그 옆에 긴 검정 빵은 먹물치즈바게트(아직 안먹어봄)

먹물유자치즈크림빵은 진리다**** 빵안에 유자크림치즈가 들어있는데 신기하게 진짜 유자+치즈 맛과 향이 나는데 둘의 궁합이

잘맞는다!!!!!!!!!!  가격은 3500원이었던 것으로 기억한다

 

 저녁에 갔을 때 외관 멋져부렁~

 

 

내가 먹물유자빵 다음으로 도전했던 치아바타,,,,,,,대박이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럽고 촉촉한,,,,,이빵 처음이야!!!!!!!넌 내게 처음이었어!!!!!!!

지금까지 내가 먹어왔던 치아바타들은 모두 거짓부렁이었단 말인가!!!!!!

충격과 감동 그자체였던 빵. 빵이 뭔지를 보여주는 맛이었다 ㅠㅠㅠ 가격은 3500원!!

얼마전에는 이곳에서 스콘을 사먹었는데 스콘 가격은 2800원이었던가? 여튼 스콘도,,,,,,최고다!!!!!

빵이 다맛있어 어떡해 다 먹어봐야지 ㅠㅠㅠㅠㅠ 여튼 내가 사랑하는 빵집 해경 앞 J's recipe

쌀람해요

 

수십년 아니 수백년 뒤에도 그자리에서 계속 맛있는 빵을 굽기를!!!!!!!

유럽에는 백년 이상된 가게들이 많던데 우리나라엔 그런 가게들이 아직 없어서 아쉬웠는데 ,,,,,,,

이 빵집은 몇백년이 지나도 그 자리를 지켜주었으면 좋겠다!!!!!!!!1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