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창작 활동 | Create!/뜨개질 | Knitting

[세이브더 칠드런]아기사랑모자뜨기 7기

by 그라치 2014. 1. 29.

갑자기 아기사랑 모자뜨기가 하고 싶어서 충동적으로 gs 인터넷 페이지에서 키트를 구매

뜨기 시작했다. 초보자용으로!!! 뜨개질 안한지 너무 오래된지라,,;;;

비루하지만 사진 궈궈

아가들이 잘 쓰길!!!'


 두둥!!드디어 기다리던 키트가 내손안에!!!

키트는 15000원!!!


 이렇게 구성되어있다. 실 두개랑 줄바늘이랑 아기사랑모자 악세사리랑 설명서 및 보낼때 사용할 비닐팩과 종이봉투

 초보자용으로 열심히 떴다

 모자는 처음 떠보는거라서 돗바늘로 옆을 잇는게 신기했다

 뚜둥 드디어 완성샷

신기한게 위로 따라 올라가서 위에서 보면 십자가 모양으로 마무리해준다.

 처음에 키트가 도착했을때 실 색이 핑크색이어서 질겁했었다. 내가 제일 혐오하는 핑크색;;;;;;;;

내가 쓸건 아니지만 걍 뜨는 김에 내가 좋아하는 색이 나오길 바랬는데....파랑.......블루......하아

참고로 키트 실 색은 랜덤이다*

 뜨다가 잘못떠서 풀렀던 적이 있는데 다 꼬여버려서 나중에 가위로 잘라낼 수 밖에 없었다는;;;;; 처음이어서 힘들었던 뜨개질

 

실이 꼬이면 정말 빡친다......괜히 가위가 있는게 아냐.,,,,,여튼 이제 우편으로 보내기만 하면!!!캬캬

 

댓글